본문 바로가기

잡담

이벤트 발표



<팬아트>
1: Iwon 님
2: 영원 님
3: 미르 님
특별: arsdei 님, 아스갈라포스 님, eLiz 님
특별2: 두 분이지만 공개하지 않습니다.

<서평>
1: Lazybird 님
2: 뤼시lussie 님
3: _jaye 님
특별: we 님, 보사리 님
특별2: 두 분이지만 공개하지 않습니다.

<팬픽>
1: mmokysy 님
2: Podi 님
3: 가니 님

특별: ClairLyn 님


번갯불에 콩 구워먹듯 발표해서 죄송합니다 엉엉.. 하지만 밤 새고 지금까지 생각했으니.. 그래도... 예.... 게다가 이벤트 기간 도중에도 생각해 놓은 부분이 있었거든요!
팬아트 부문에 정말 대단한 분들께서 많이 계셨는데 제가 '저 본인이 생각하는 분위기'로 선정기준을 한정시켰기 때문에... 정말정말 잘 그리시는데도 순위를 놓친 분들이... 조금... 이 부분에 대해서는 면구할 따름입니다.. 으아 그렇게 공들여 그려 주셨는데.. 죄송합니다.
팬픽은 본편 내에서 추측가능한 상황도 상황이지만 있을 법한 번외로 써 주신 분들께 더 강한 인상을 받았습니다. 애초에 많이 응모하실 거라 생각한 부분이 아니라서 사실 기준은 좀 모호합니다..... 그래서 팬아트와 마찬가지로 제가 생각하는 분위기 하에서 선정해 봤습니다.
서평... 아 써 주시느라 얼마나 고생하셨을까 생각한다면 으으 어떻게 감히 순위를 매기겠습니까.. 다만 일전에 말씀드렸던 리메 전후와, 나담을 얼마나 인상 깊게(좋든 나쁘든) 읽어 주셨는지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요약하자면 기준이 저로군요.... 아이고.............


● 1 외전 주관식택3+객관식택1
● 2 외전 주관식택2+객관식택1
● 3 외전 주관식택1+객관식택1
● 특별 객관식1
● 특별2 특정 외전 하나

※ 기본적으로 공개되지 않습니다. 공개해도 괜찮으신 분들은 꼭꼭 메일이나 트위터 멘션 주셨으면 좋겠어요.(으아 제발 허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 너무 좋습니다 엉엉ㅠㅠ)
※ 여기서 객관식이란 주관식123에서 이미 나와 있는 외전들 중에 고르는 거랍니다. 그러니 일단 주관식(1,2,3)을 고르실 수 있는 분만 고르셔서 메일 주세요~ 
※ 특별2 분들께는 메일 드렸습니다! 확인해 주세요!


참가해 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!!!!!